신규 운영 사업 시 |
|
기존 운영 사업 시 |
|
· 대량의 장비가 필요하여 많은 투자가 필요한 경우
· 인원변동으로 인한 자판기 추가설치 및 이동 시
· 최적의 설치장소 및 매출, 손익분분식이 어려울 경우
· 분산되어 있는 자판기에 대한 관리 및 매출집계하는
관리직이 인문한 경우
|
|
· 직영운영의 매출 및 이익이 예상을 하항할 경우
· 운영장비의 잦은 고장으로 전문인력이 필요한 경우
· 자판기 이용 인원의 변동시 관리 노하우 부재시
· 자판기 및 내용물 소규모 구매로 인한 원가 상승 시 |
|
H.P : 018-798-5266 | |

자주묻는 질문 |
Q 자동판매기 무료설치(위탁운영)란 무엇입니까? |
A 자동판매기 설치할 장소만 제공하시면 당사가 기계를 설치, 운영하고 운영수익금을 배분하여 드립니다. |
|
Q 자판기 운영하는 장소는 어떤 곳이 있나요? |
A 빌딩, 학원, 병원, 금융기관, 공장, 기업체, 산업단지, 관공서, 지하철역 등 자판기 설치가 가능한 곳입니다. |
|
Q 자판기 운영수익금은 어떻게 정산합니까? |
A 정산방법은 기간에 따라, 월납이 일반적이며 운영수익금에 관계없이 매월 일정액을 지급하는 정액지금방법과 기계내부에 설치된 계수기에 의한 매출수량 커피, 캔한잔당 지급방법이 있습니다.
아울러 많은 매출이 예상되는 장소는 운영수익금과 별도의 후원금이 지원됩니다. |
|
Q 자판기 설치, 관리, 운영은 어떤 방식입니까? |
A 설치기종은 장소제공자께서 의뢰하신 기종을 우선적으로 검토하며, 당사의 담당자가 방문하여 설치장소상황을 고려하여 설치하며, 당사 관리직원이 주 3회 ~ 6회 정도 방문하여 물보충, 재료 재투입, 위생점검 기계 A/S등을 실시합니다. | |
안산.시흥.인천.화성.아산.서산.당진.부천.시화.반월공단.시화공단. 자판기 |
|
|